티스토리 뷰
목차
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나트랑 여행을 계획할 때 뭘 먹을지에 대한 고민은 빠지지 않습니다. 푸른 해안과 넓은 백사장을 가진 나트랑은 다른 지역에 해산물을 공급할 만큼 해산물이 풍부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나트랑의 해산물은 신선합니다. 이제부터 나트랑 여행 시 가볼만한 해산물 식당과 그 외 맛집 그리고 배달 앱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.
나트랑 맛집
✅ 나트랑 게국수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나트랑 게국수는 로컬 맛집으로 현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. 길가에 있는 작은 규모의 식당으로 쌀국수 단일 메뉴이고 사장님이 친절합니다. 가격이 저렴하고 매우 위생적인 편은 아닌 점 참고하세요. 대부분 현지인이 방문하는 가게입니다.
✅ 평화반미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평화반미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로 길가 모퉁이에 위치한 작은 매장입니다. 대표메뉴는 반미이며 반미 외에 음료 판매하고 있습니다. 자리가 없을 경우 포장하시면 됩니다.
✅ JJ 씨푸드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JJ 씨푸드는 해산물 전문 식당입니다. 식당 안에는 깔끔하게 수조가 배치되어 있어서 신선한 해산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메뉴는 랍스터와 맛조개 모닝글로리, 가리비 치즈구이 등이 있습니다.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. 다만 실내는 더운 편이라 햇볕이 뜨거운 시간대는 피해서 방문하세요.
✅ 씀모이 가든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씀모이 가든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깔끔하고 친절합니다. 매장 분위기가 좋고 시원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. 메뉴는 분짜, 넴느엉, 반세오, 코코넛, 망고 주스 등이 있고 한국 소주도 판매하고 있으며 방문자는 대부분 한국인입니다.
✅ 디엔비엔 그릴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디엔비엔 그릴은 고기와 해산물이 있는 식당입니다. 메뉴는 고기 모듬, 랍스타, 모닝글로리 등이 있으며 매장은 깔끔하고 직원은 친절합니다. 한국인이 많으며 삼겹살에 소주 한잔하고 싶을 때 방문해 보세요.
✅ CCCP Coffee
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카페로 매장은 시원하고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합니다. 사람이 많아서 혼잡한 편이고 다소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. 대표 메뉴는 망고 스무디와 코코넛 커피입니다.
배달 어플 '배달K'
베트남에서 여행하다 보면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시원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, 그럴 때는 '배달K'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. 앱으로 편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고 한국만큼이나 빠르게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결제는 음식 수령할 때 현금으로 결제하면 됩니다. 베트남 여행을 하면 생수는 사서 먹는데 호텔까지 들고 오기 무겁고 번거롭습니다. 그럴 때 '배달K' 앱에서 마트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생수도 주문 가능합니다.
여행 더 보기
나트랑 여행 베트남 화폐 단위, 달러 이중 환전, 환전 장소
나트랑 여행 공항버스, 픽업 서비스, 그랩, 카카오택시